윤진이 응답하라 1994 해태의 여자친구 , 부인역으로 출연함 ㅎㅎ , 사실 신사의 품격에서 김민종을 졸졸 쫓아 다니는 임매아리 역할을 먼저 했었음.성나정의 남편이 해태일 수도 있어!

웃긴동영상/TV프로|2013. 12. 15. 05:57
반응형

요즘 응답하라 1994 너무 재밌다.  불금인데도 불구하고 응답하라 할 시간이면 TV앞에서 조신하게 대기하고 있다.

물론 불금인데도 집에 있는 이유가 딱히 그것뿐만은 아니지만 읗흫하핳~ 아무튼 응답하라 오늘 17화까지 진행 되었는데 응답하라 1997 출연진도 나와서 화제였다.

 

 

 

 

 

 

 

 

깨알같은 응답하라 1997 출연진 출연!

응답하라 1994가 1994년을 넘어 1997을 맞이 했을 때 부산으로 내려가 인턴생활을 하는 쓰레기(정우)와 같은 시리즈 격인 응답하라 1997 출연진과 맞닥들인다.

 

정은지와의 깨알 같은 사투리 연기가 내심 정말 재밌었다고 생각한다.

2013년 성나정(고아라) 부부의 윗층에 살게 된 정은지와 서인국 부부 여기서 여기서 정은지 부부가 성나정의 남편이 누군지 힌트를 주는 멘트가 나온다

 

성나정의 남편은 누구?

17화 까지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성나정의 남편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정은지가 말하길 " 남편분이..아..그.그 익숙한사람?"

여기서 익숙하려면 유명하거나 혹은 잘아는 사람이어야 하는데 칠봉이도 일본에서 좋은 성적으로 인기를 얻어서 유명해졌고 . 쓰레기 정우는 인터생활 부산에서 지내서 인연이 되었으므로 별 효력이 없는 힌트였다 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왜 모두 해태는 남편이 아닐꺼라고 생각하지?

저 힌트로 인해 일단 해태가 남편일거라는 확률이 확실하게 준것은 맞지만 성나정과 가장 친한 친구가 해태다 .

나는 몇화인지는 모르지만 어느 장면에서 성나정의 연애문제로 고민하고 있는데

"나 같았으면 너랑 바로 사귀었지"라는 멘트를 하는데 성나정의 눈빛이 오묘했다. 실제로 현실에서도 저렇게 옆에 항상 있어주는 친구와 연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 암튼..

 

 

다른글 보기 : 해태의 여자친구로 출연한 레인보우 김재경 , 고우리

 

 

 

 

 

오늘의 하일라이트는 아무래도 난 , 신사의 품격에서 나왔던 배우 윤진이.

우리 조윤진이(도희)를 말하는게 아니라 빙그레(바로)의 부인이 되는 윤진이다 정말 처음 나올 때 부터 낯이 있고 뭔가 뿜어지는 매력을 발견했는데 바로 윤진이었다.

 

신인이라고 하는데 독특한 매력으로 여러 다양한 역할 맡았고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는 김민종과의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말괄량이 역할을 잘 소화 했다.

 

정말 매력적이긴 했지만 그냥 지나가는 배우였기 때문에 그렇게 관심을 두고 있지는 않았지만 응답하라 1994에 출연 후는 그녀의 관심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다.

 

윤진이

배우

1990년생으로 아직은 신인이지만 위화감 없는 연기력으로 롱런을 기대해볼만한 배우이다.

윤진이의 과거 사진이 공개 되기도 했는데 . 윤진이 졸업 사진

 

윤진이의 본명은 김윤진으로서 예전에는 아직 통통한 기운이 남아있다 더 과거로 올라가면 많이 통통했었다. 역시 살찐 사람은 복권이라는게 맞는 것 같다,

 

 

 

 

 

 

 

 

현재는 엄청난 미모를 과시하는 윤진이..ㄷㄷ 무표정일때는 엄청난 미모를 ~ 웃을 때는 저 반달 눈웃음에 어느 남자가 그냥 스쳐 지나갈 수 있을까.....이제 부터 팬이 되려고 한다.

 

응답하라 1994에서는 빙그레의 의과 선배로 나오는데 그 풋풋한 러브라인 형성이 너무 부러웠다. 술이 약간 알딸딸 취한 상태에서 진실 게임에서 간접 고백...빙그레(바로)의 정우바라기 약간은 오글거리는 성정체성을 바로 잡아 다행인것 같다 그래서 이름도 바로인가보다.

응답하라 1994 시청률

성나정과 정우의 러브라인 , 삼천포와 조윤진의 알콩달콩 러브게임 게다가 빙그레와 윤진이의 러브라인 형성 , 또 응답하라 1997 출연진까지 해서 무엇보다 풍성한 응답하라 1994 17화였다

이제 마지막화가 얼마남지 않았는데 이렇게 빨리 끝나버리면 이제 뭘보며 살아야 할지 벌써 부터 걱정이다.

 

이러한 풍성한 구성에 힘입어 응답하라 1994는 순간 시청률 10%대를 넘어 버리는 쾌거를 이룩했다. 평균 시청률 7%를 유지하고 있는 응답하라 1994 ! 마지막화가 기대되는 드라마를 다시 보는게 정말 오랜만이다. 요즘 드라마들은 그저 중간까지 보면 루즈해져서 채널 돌리기 바쁘지만 이 드라마 만큼은 기대에 응답해주고 있다 !

 

다른글 보기 : 해태의 여자친구로 출연한 레인보우 김재경 , 고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