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게임에서는 잔챙이들을 모두 처치해야만 비로소 보스를 만날 수가 있죠 하지만 그것마저도 생략하고 싶어하는 성격급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본격 보스잡기게임 에픽보스파이터입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아무런 이유는 없습니다 무조건 우두머리만 잡아서 족치면 모든것이 해결되지요. 우선 록맨 같이 생긴 주인공을 먼저 만나보시죠.
나름대로 스토리는 있는 것 같으나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록맨같기도 하고 이즈리얼같기도 하네요 . 바로 플레이를 눌러 실행을 해보도록 하지요
먼저 만나보실 적은 바로 거미왕입니다. 이 녀석의 기본공격은 바퀴벌레를 생성하여 공격하거나 , 그냥 몸통박치기 정도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의 체력이 상당히 낮기 때문에 박치기 한방에 가는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슈팅 장르에 강하신분은 처음 능력치로 한번에 클리어할 수 있을 것도 같군요. 저는 바로 박치기 한방에 갔기 때문에 좀 더 강화하여야 겠습니다.
공격이 적에게 맞을 때마다 동전들이 떨어집니다 이것을 모아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종류에는 공격속도를 올리거나 , 데미지나 체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 마그넷력을 올려 동전들을 근처에만 가도 따라오게 할 수가 있죠.
두번째 녀석은 탱크입니다. 미사일 공격을 하는데요 사방으로 마구 쏴댑니다. 반응속도가 느린저로서는 감당해내기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판에서는 쉽게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만약 여기서 죽을 경우는 다시 처음 부터 저 거미왕과 다시 싸워야 합니다. 이번에는 공격속도에 좀 투자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돈벌기가 참 힘들군요
세번째는 뭔가 구멍만 뚫려져있고 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아 바퀴벌레들이 기어나오는군요. 이 녀석들에게도 색깔이 있는데 색마다 강함이 조금 다릅니다. 드디어 보스가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매서운 눈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땅속에서 나는 뱀이나 용같은 느낌입니다. 이 녀석의 아킬레스건은 바로 눈입니다. 눈을 마구마구 공격합시다.
많은 돈을 벌어드리면 나중에는 분신정도가 되는 안드로이드로봇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녀석을 부하로 데리고 다니면서 최고의 공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좋은 친구가 되지요. 하지만 저는 이것보다 먼저 능력치들을 업그레이드 해서 독불장군 체재로 이끌어 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