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일본 여자 아이돌의 SNS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동영상|2013. 11. 12. 19:07
반응형

흔한 일본 여자아이돌의 SNS 

 

 

SKE48 이라는 일본 여자 아이돌 그룹 맴버인듯..AKB48은 들어본거 같은데 애니메이션에서...ㅋㅋ 

 

한국말로 정확하게 "얼어디지겠다" 라고 적혀있음 구글이라서 번역됬나 ? 했지만 정확하게 한글로 얼어디지겠. 일본 아이돌들의 SNS에서 한글을 보는 것은 흔한 일이긴 하지만...

 

손가락을 살포시 꾸욱~

 

얼어죽겠다도 아니고 얼어 뒤지겟다도 아니고 얼어 디지겠다니 ㅋㅋㅋ

 

왠지 귀엽군...

일본 아이돌이 한국어를 쓰는 일은 꽤 흔한일이다.

이전에도....굿밤....

 

정석 표준 한국어가 아니고 ㅋㅋㅋ 어디서 배웠는지 잘도 쓴다..ㅋㅋ

 

 

 

 

내일 수능 모두모두 화이팅이라고! 이 분도 AKB48의 맴버일 듯..왠지 한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늘어나면 자국인으로서 흥미로운 볼거리인 건 어쩔 수 없는 듯 ㅋ

 

 빨리가고 싶다  ㅋㅋ

 

 1+1은 귀여미 ㅋㅋㅋ 유행했을때

 

 장문의 글도 술술 잘쓰는..

2번째 사진들은 AKE48 5기 미야자키 미호  유명한 한국빠순이로 유명하다. 그런데 최근 한일문제가 악화되고( 물론 일본의 일방적인 시비이지만) , 유명 연예인들이 한국 언급을 자제하는 편이지만 솔직히 그것과 무관하기 때문에 한국언급을 자주하고 한글을 사용하다가 악플에 시달리기 까지했다고... 일본이 일방적으로 시비를 걸어놓고 요즘 반한 시위도 그렇고 부끄러운줄 모르는 인간들인듯...

일본은 사이코패스 신드롬이 굉장히 심한나라라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