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판기부수기게임

플래시게임/액션|2015. 6. 1. 12:33
반응형






시원한 날일수록 인기가 있는것이 있지요? 바로 음료수 자판기입니다 굳이 편의점이 여기저기 많은 시대에 자판기를 사용할까 의문이지만 날이 더워지면 사용하게 되는 상황이 만들어지는것은 다반사이지요 그런데 여러분도 가끔씩 자판기가 돈을 먹는 경우를 경험해본적은 없으신지요? 저는 살면서 약 2번정도 해본것 같습니다 주인의 전화번호가 적혀 있어서 문제가 생길경우 전화를 걸라고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실제로 걸기가 쉬운일은 아니죠 


가끔씩은 화가 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럴때는 어떻게 해결을 하시는지요? 혹시 자판기를 발로 차거나 하지는 않습니까? 물론 그러고 싶은 마음이 들지도 모릅니다만 개인의 재산을 함부로 훼손해서는 큰일이 나지요


실제로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그러한 마음을 재밌게 풀어낸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자판기부수기게임입니다 여기까지 묵혀 두었던 한을 자판기부수기게임을 계기로 마음껏 스트레스를 푸시기 바랍니다

작품이 시작하기전 오프닝이 나옵니다 주인공은 신나는 마음으로 자판기에 다가갑니다 그리고는 동전을 집어넣지만 역시나 음료수가 나오지를 않는군요. 화가난 주인공은 곧바로 발을 올려 대응에 들어가지요


우리가 흔히 겪고 있는 일을 손시원히 풀어주고 있어서 왠지 통쾌한 기분까지 들어버리는군요 대충 어떤 내용인지 파악이 쉽게 가능하실겁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죠

메인화면입니다 왠지 자판기를 제물로 바친듯한 일러스트입니다 과격하고 화려한 액션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주인공의 디자인은 졸라맨 혹은 스틱맨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검은 타이즈를 입은 모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보통 액션성이 강한 작품에서는 여러가지 동작들을 표현해야하기 때문에 여러번 그리기 쉬운 졸라맨을 많이 채택하기도 합니다 



본격적인 전투에 앞서 SHOP이라는 곳이 있는데 어떠한 종류들이 있는지 대충 살펴보도록 합시다 여기는 한번의 WAVE가 끝이 날때마다 얻은 골드를 이용해 캐릭터의 능력치 혹은 공격 스킬 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가 있습니다 각각 여러단계가 존재합니다


능력치 종류에는 크리티컬 확률 ,머니찬스 등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보십시오 상단 좌측에있는 2개의 게이지중 위쪽의 녹색은 자판기의 체력입니다 또한 아래쪽은 주인공의 스트레스? 게이지인거 같습니다 말그대로 분노 수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올라갑니다 그리고 각각 스킬마다 필요한 분노 수치가 다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사용하지 못하고 어느정도 모아야지만 가능한 것들도 있지요 


신나는 배경음악과 함께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자판기의 체력이 그 제한이 됩니다 체력이 모두 닳기전까지 얼마나 많은 액션들을 끊김없이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점수가 달라지지요 진행방법은 스킬을 마우스를 이용해 누르는것으로 발동이 됩니다 


단축키가 있는것도 같은데 찾기가 어렵네요 핫키가 있었다면 더욱 쉽게 콤보들을 사용했을텐데 말입니다 다소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가 모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찾게 되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많은 골드를 벌어들이려면 캐릭터 자체의 능력치가 높아야 합니다 초반에 모이는 것을 모아 두었다가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 생각이라면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일단 가능한 업그레이드 부터 실행해서 어느정도의 스펙을 갖추어 두고 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그래도 확실하게 뭐가 좋다라고 말할 수 없는 것이니까 여러분 나름대로 그 해답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총알피하기 닷지게임  (0) 2015.06.03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0) 2015.06.02
밍밍vs왕따  (0) 2015.05.27
박스헤드 게임하기  (2) 2015.05.26
고인돌게임  (0) 2015.05.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