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양궁게임 히트더잭팟2(hit the jackpot 2)

플래시게임/액션|2014. 3. 25. 04:00
반응형






양궁 랭킹 게임 : 히트더잭팟(hit the jackpot)

조작방법 : 마우스


이 게임은 플래시양궁게임으로서 실시간으로 전세계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랭킹 

플래시 온라인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죠


히트더잭팟2로 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전작이 존재했던 것 같습니다.

게임의 방법은 복잡하거나 하지 않고 매우 간단합니다.

단순하게 과녁만 일치시키고 활을 쏘면 되는 게임입니다.


실시간으로 하는 만큼 세계랭킹에 곧바로 오를 수 있는데요 양궁하면 대한민국아니겠습니까?

하지만 한국인들은 그리 많이 하지는 않는 것 같네요 


어서 빨리 랭킹을 뒤집읍시다. 이 양궁게임을 바로 시작해볼까요?



히트더잭팟2의 메인화면입니다. 대한민국도 당당하게 고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지금 나의 실력이 밑바닥이기 때문에 평균랭킹만 내리는것이 아닐까 내심 걱정이

되지만 한국으로 고른 후 닉네임을 정한 후 play 버튼을 눌러줍니다.



시작하기전에 바로 현 랭킹이 뜨는데요 베스트 플레이어와 베스트 국가입니다

베스트 플레이어는 낯설게도 브라질이네요 . 베스트국가는 뉴질랜드입니다.

양궁하고 전혀 관계 없는 국가군요.



플레이하고자하는 대륙을 고른 후 바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유럽-아시아- 아프리카 투어 지역으로 골랐는데요

설명에는 암스테르담, 그리고 바람의 세기 등이 나타나있습니다.

바람의 세기가 강력하다고 하네요

 바로 플레이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하우 투 플레이를 굳이 볼 필요가 없군요



우측 상단에 빨간점이 보이십니다. 그것은 초점입니다만 초점 중심에 맞춘다고 해서 활이 중심에 가는것이 

아닙니다. 유저는 계속 호흡을 하고 있기 때문에 초점이 흐트러지는데 순간 초점을 잘 맞춰 

과녁과 일치 시킨 후 마우스 좌측 버튼으로 활을 쏘아야 중앙에 맞출 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을 하려니 조금 어렵네요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바로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결국엔 육안으로 초점의 중앙을 맞춰야 합니다 . 바람의 세기를 생각해봐야 하지만 

저렇게 거창하게 바람의 세기가 표시되어 있음에도 게임내에서는 그리 영향력이 없는듯 합니다. 

풍향을 고려하여 쏘았지만 쏜 그대로 박히는군요;



저의 결과입니다 그리 좋지 못한 성적입니다. 계속 적인 투어로 랭킹을 올려갈 수 있습니다.

한국 유저들이 많이 하지 않는듯 하네요 랭킹 게임에서는 한국이 무조건 위인데 말입니다.


그런데 이 게임 히트더잭팟2는 양국게임이지만 실력하고는 전혀 무관한것 같습니다

단지 큰 화면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중앙에 맞출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이 게임을 하려고 큰 모니터를 살 수 없으니 감으로 하는 수 밖에


온라인으로 서버에 접속하여 하는 온라인 플래시게임이지만 전혀 무겁지 않고

아주 간단합니다. 양궁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밌게 느긋하게 즐기 실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