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브라우져 제목없음 오류 해결 방법입니다!

컴퓨터 활용|2014. 1. 28. 14:34
반응형

크롬 브라우져를 사용하는 유저들 중 간혹 정상적으로 웹페이지가 표시되지 않고 "제목없음" 이름의 탭과 함께 흰 공백의 화면만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어떠한 주소를 적어도 페이지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재설치해도 해결 되지 않습니다.

참 안타까운 경우이죠 . 



크롬 브라우져를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빠른 속도에 매료되어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다른 브라우져로 갈아타기가 좀 처럼 쉬운일이 아니죠


구글 브라우져가 업데이트 되면서 생긴 오류인데 아직도 패치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자 그럼 크롬 브라우져 제목 없음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해결방법 1

우선 크롬 브라우져 바로가기에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속성에 들어가게 되면 이러한 화면이 뜨는데요. 대상(T)라고 되어있는 곳에 경로가 적혀있죠

chrome.exe의 바로 뒤에 한칸 뛰고 --no-sandbox라고 입력합니다.

그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해주시면 됩니다.


보통은 이 작업에서 대부분 90% 해결 될 거라고 보여집니다.



 



해결방법2

콘트롤키 + 알트키 + del키를 눌른 후 작업관리자를 실행시킵니다.

그 후 프로세스 탭으로 가서 suachm.exe라는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시킵니다.


그 다음 Program Files\AlphaDRM 경로로 가서 alphadrm 폴더를 찾아 삭제 합니다. 

64비트의 경우는 Program Files(x86)에 들어있겠죠


이 두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된다면 어쩔 수 없이 포맷을 해야겠죠? 구글이 공식적으로 제시한 레지스트리 방법도 있긴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