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1:1 챔피언모드 2:2 챔피언 모드 "최후의 결전" 신규 도입 ! 꿀잼!

웃긴동영상/웃긴 자료|2013. 12. 20. 17:36
반응형

리그 오브 레전드 1:1 , 2:2 챔피언 모드 최후의 결전 신규 도입하였습니다.

바햐흐로 캐삭빵의 시대가 도래하였다. 우선 이 모드가 정말 좋은 것은 자기가 플레이 해보고 싶었던 챔피언을 눈치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것, 이기건 지건 내탓이니깐 남들에게 피해 안주고 할 수 있겠다.

 

 

 

 

 

 

1:1 ,2:2 챔피언 모드 최후의 결전

최후의 결전의 맵은 칼바람나락에서 진행 된다.

 

1:1 모드와 2:2 모드가 제공되며 평균 게임 시간은 20~30분 내외로 실질적으로 2인 플레이 한다고 할지라도 15분 정도면 충분히 막을 내린다.

 

 

 

챔피언은 금지(벤) 할 챔피언을 고른 후 자신의 챔피언을 자유롭게 고르면 된다. 미처 실력이 떨어져 플레이 해보지 못했던 챔피언을 마음 껏 연습할 수 있는 찬스!

 

 

 

 

 

 

리그오브 레전드 1:1 챔피언 모드 "최후의 결전" 승리조건

게임에 접속하면 우선 우측 하단쪽에 승리조건이 팝업된다.

 

승리조건

적 상대로 1킬을 달성하면 승리한다

포탑1개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미니언 수 100을 달성하면 승리한다

 

이 조건을 1개라도 채우면 그대로 게임이 끝나버린다.  기존 칼바람나락 맵과는 달리 귀환이 자유롭지만 내 포탑을 부셔놀까봐 귀환도 쉽게 할 수 없다 그냥 콩닥 거리는 가슴 안고 맵에서 튀어 나오는 힐링박스나 주워먹는 것이 전부다.

 

최후의 결전 플레이 동영상

 

 

 

 

 

 

 

 

 

티모로 플레이 해보았다. 종이몸이라 한번 걸리면 찢어진다.

 

재밌는 부분도 있다 그렇지만 승리조건이 정해져있어 미니언을 무진장 잘먹는 녀석은 그냥 서로 미니언 누가 빨리 먹나 대결하다가 끝나거나, 챔피언 마다 고유 특성이 있어 미니언을 빨리 먹을 수 있는 챔피언에게 유리하거나 포탑을 빨리 깰 수 있는 챔피언이 유리함. 그래서 조금 시시하게 게임이 끝날 수도 있다.

 

아쉬운점이라면 승리조건을 기존과 같이 해놓고 게임을 플레이 했으면 더욱 재밌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본다., 그렇게 되면 게임이 엄청 늦게 끝나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