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방송사고? 응답하라 1994 방송사고 이유? 뜬금없이 코미디 빅리그의 이름대도송 코너가 방송된다.

웃긴동영상/웃긴 자료|2013. 12. 20. 22:34
반응형

Tvn 응답하라 1994 방송 중 방송사고?...

소주한잔 먹으면서 tv보고 있는데 응답하라 1994를 재밌게 보고 있다가 중간에 광고타임인지 광고가 나오려고 했다 . 그런데 뜬금없이 코미디 빅리그의 한 코너인 이름 대소동이 방송된다

 

응? 뭐지?....

 

 

 

 

원래 막을 내리는 분위기가 아니었는데 응답하라 1994가 끝났나? 술먹은 탓인지 취해서 그렇게 느껴졌나보다 혹은 편집을 잘못했나보다 하고 응 끝났구나..재미없는 코미디 빅리그를 마저 보면서 소주를 한잔 더 마쉬고 있었는데 갑자기 다시 시작하는 응답하라 1994.....;;?

 

아까 방송했던 부분을 다시 한다...원래 앞쪽부분은 다시 방송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냥 넘어갔는데 좀 긴감이 있었다..

 

그러더니 다시 예고편?..............예고편만 무한 반복한다...

아~ 아~ 이것이 방송사고?...지역 방송의 문제인가..라고도 싶었지만 검색어들을 보니 확연히 방송사고 였다..

 

 

 

 

 

tvn 편성표를 보면 지금쯤 한창 꽃보다 누나를 방송해야 할 타임인데 ㅋㅋㅋ

 

 

 

방송사고라고 하기엔 너무 오랫동안 재방송이 반복하는데 필시 이건 회사에서 무슨 내분이 일어난것이 분명하다. 파업인가?...혹은 저 사람들도 지금 한창 술먹고 방송하나?...이 이후 무한한 추측이 난무할 것이라 예상 된다.

 

 

심기가 불편했다. 했던 예고편을 4~5차례 반복해서 보다보니 열이 받았다. 잘나가던 케이블의 한계인가... 간신히 얻어 놓은 응답하라 1994의 인기가 이런 것 가지고 식지는 않겠지만..

너무 오랫동안 대처를 안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방송사고 이유?

연말을 맞이 하야 tvN 방송 엔지니어들이 모두 회식을 갖기 때문에? 지금 방송사는 아무도 없다는 ?....말이나 되는 이야기인지 모르겠지만 회식을 한다는데 누구는 빼먹고 누구는 갈 수 없는 노릇이긴 하지만 한창 방송 잘되고 있는 응답하라 1994 시간에 도대체 왜 회식을 간거지?

 

사실 여부는 확실히 알 수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