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볼 PC버전 게임하기(bounce ball)

플래시게임/퍼즐|2014. 4. 3. 03:00
반응형






재밌는 인기 플래시게임 "바운스볼"입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이용

바운스볼이란 우리가 어렸을적 초딩때 갖고 놀던 탱탱볼 혹은 팅팅볼 같은 녀석을 말하는데요

통통튀는 공을 마우스를 이용해 경로를 지정해주고 목적지에 골인 시키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상당한 재미를 주는데요 한번 시작해볼까요?


PLAY THE GAME을 눌러줍시다. 굉장히 간단해 보이는 메인입니다

실상 게임도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퍼즐게임 같은 모습이지요.



게임을 시작하면 위쪽과 같이 파란색의 공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끝에 보시면 녹색 상자가 존재하지요?

눈치가 빠른분이라면 벌써 눈치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파란공을 상자에 넣어야 합니다


단, 넘어가거나 닿기만 해서는 안됩니다 정확하게 골인을 시켜야 하지요.

저는 뭣도 모르고 바로 GO를 눌렀더니 탱탱볼이 바로 아래로 떨어지더군요.


게임방법은 이렇습니다. 마우스로 화면을 드래그 해보십시오

그림판 처럼 선이 그려집니다. 마음대로 그릴 수 있죠. 이 검정선은 바운스볼의 길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 공공은 탱탱볼입니다. 중력이 강하면 강할 수록 높이 튑니다.

그래서 선을 제대로 그리지 않는다면 상자의 높이를 넘어버리죠.



상자에 공을 잘 넣어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다면 이러한 화면이 뜹니다. NEXT를 눌러주면 다음 판을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너무 단촐해서 무슨 에러라도 난건가 당황했네요.



그 다음판입니다. 저는 멍청하게 빨간 봉이 중간에 껴있어서 그림을 이렇게 그렸는데요...

여러분도 설마 이러시는건 아니겠죠 , 저 빨강봉은 아무런 의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 부터 높이를 맞춰 내려오듯이 그렸으면 됩니다 이렇게 그려버렸네요


계속 바운스를 이용해 저 봉을 넘으려고 애썼습니다 무려15분 동안. 그제서야

제가 바보같았다는 것을 눈치채버렸습니다. 이런 부끄러울때가.


재밌는 플래시게임 바운스볼 여러분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상당히 중독성이 있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