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게임 인커션2

플래시게임/방탈출|2014. 6. 18. 04:00
반응형





인기 타워 플래쉬게임 인커션2입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와 아주 흡사한 작품이지만 좀 더 퀄리티가 상승되어 제작된 플래쉬게임이지요. 이 역시 아머게임즈에서 퍼블리싱 하였습니다. 타워 플래쉬 인커션2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다소 길기 때문에 우측 하단에 로딩이 끝날때가지 기다렸다가 반드시 START버튼이 활성화 될때 실행하시면 됩니다. 


로딩이 끝나도 스타트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뜹니다. 매우 재밌기 때문에 이정도의 인내는 감내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바로 시작해볼까요? 역동적인 메인화면입니다 저 녀석이 바로 히어로인데요 잠시후에 더욱 자세히 설명해드리지요. 온라인 세이브도 가능하지만, ID가 필요합니다 그러니 그냥 간편하게 로컬 세이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략 스토리는 악마에게 지배당한 그들의 터전 , 그것을 수호하기 위해 많은 병사들과 그들을 이끄는 영웅이 있습니다. 이들을 이용해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메인로비입니다 굉장히 방대하지요. 타워디펜스를 많이 해보신분이라면 금방 익숙해지시겠지만 어떻게 하는지 방식을 모르겠다는 분은 우측 하단의 가이드가 존재합니다. 역시 용량이 큰만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썼군요. 굉장히 알찬 가이드 입니다.



디펜스와 , 적들의 도감 그리고 히어로들의 정보들을 모두 모아놓았습니다. 자 대충 훑어보았다면 바로 게임에 진입해보도록 합시다. 우선 유닛을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지요 . 맵에 보시면 벙커들이 각각의 위치에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 벙커 하나를 선택해서 눌러보면 이렇듯 3종류의 유닛을 뽑을 수 있지요.

근접공격을 하는 전사, 활을 쏴 멀리서 공격하는 아처 , 그리고 마법으로 공격하는 메이지가 있습니다

또한 벙커를 선택했을시에 나오는 큰 원이 하나있지요? 이것은 해당벙커에서 생성된 유닛들의 이동 범위입니다 이 이상으로는 이동할 수 없으며 그 범위안에서는 게이머가 임의대로 위치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다른것과 다르게 단순하게 타워 안에서만 공격하는 것이 아닌, 자유롭게 유닛이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이 차별화 되었습니다.


또한 길 맨 마지막에 위치한 조금 다르게 생긴 유닛이 하나 보일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영웅입니다. 영웅은 모든 경로를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일반 병사보다도 훨씬 강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집니다.

나중가면 영웅들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해집니다.


자, 이제 모든 병사들의 배치를 완료했다면 좌측 하단에 엇갈린 칼 표시를 눌러 적들을 출발시킵니다. 이때부터 전투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게임의 진행속도는 오른쪽 상단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직 첫판도 채 하지 않았는데 지금부터도 굉장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지요. 다시 벙커를 눌러볼까요? 여러유닛을 배치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돈은 적을 처치하면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타워에 보시면 일반 유닛 위에 다른 유닛하나가 더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막혀 있는 것이 보일 겁니다 이것은 업그레이드를 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막빠지에 접어들면 보스몹이 나옵니다 이 녀석의 처리를 마지막으로 스테이지를 완료하게 됩니다.폭죽이 한가로이 터지고 있네요 승리의 축배를 듭시다.


이런 화면이 나오면 반드시 엉뚱한 곳으로 끌려가지 마시고 우측하단에 컨티뉴 버튼이 생성 될때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자 , 이제 업그레이드 화면입니다 첫번째는 영웅의 스킬을 배우는 매직스쿨인데요. 원래 영웅은 스스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죠, 저는 불성향쪽으로 배워나갔습니다. 또 두번째 화면은 병상들의 스킬입니다. 병과 별로 성장이 가능하며 , 맨마지막은 공통된 능력치입니다. 어때요? 참 재밌어 보이지 않습니까? 이것만 봐도 엄청난 스케일과 퀄리티가 느껴지실 것이라 믿습니다. 로컬세이브를 하게 되면 언제든지 다시 방문하시어 플레이 하면 그대로 이어 나갈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플래시게임 > 방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옥탈출게임  (0) 2014.08.07
아이탈출2 공략  (0) 2014.08.06
아오오니의 모험  (4) 2014.06.17
방탈출게임 크림슨룸(crimson room)  (3) 2014.05.29
병아리키우기게임 can your pet?  (13) 2014.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