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보내기

플래시게임/액션|2014. 8. 31. 10:46
반응형






특이한 심심풀이 작품 눈빛보내기입니다. 요즘 휴가철 해변가에서 눈빛보내기 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모래사장을 뛰어다니며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 위해 열심히 눈빛을 보내야 합니다. 메인화면은 일본어로 되어 있는데 튜토리얼의 설며은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국적이 불분명하군요. 이런 특이한 장르들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나오니 아마도 일본쪽의 제작이 아닐까 싶네요 중국같은 경우는 한국것도 번역해서 올리는 경우가 많아서 이 예상이 맞지 싶습니다. 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요? 한번 쯤은 썸을 타고 오셨겠죠? 좋은인연을 이루지 못한 분들은 이 작품으로 대신하시기 바랍니다.


쌈바가 느껴질만한 배경음악이 아주 흥쾌합니다. 메뉴는 단 2가지로 아주 단촐합니다. 시리즈별로 나와 있는데 그 중 가장 처음 제작된 것으로 첫번째 한자를 눌르게 되면 바로 간단한 게임 방법을 설명해줍니다. 마우스 커서를 따라다니며 이동 방향을 정할 수 있고, 캐릭터에서 커서를 멀리 떨어뜨리면 달리기를 시전합니다.


해변가에서 남자가 보이면 바로 눈빛을 쏘아줍니다. 그 즉시 위쪽에 하트모양이 생기며 이것이 분홍색으로 가득채워지면 주인공에게 매료되어 졸졸 따라다니게 됩니다.  다만, 주위에 다른 여자가 있을경우 뺏기지 않으려고 같이 눈빛 공격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는 경쟁을 해야 합니다. 빠르게 연타를 해주어야만 이길 수 있지요.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해가 다 떨어지기까지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되는것이지요. 레이저 공격은 상단 좌측의 하트 게이지를 사용하며 이것이 모두 떨어지면 눈빛을 보낼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남자를 꼬시게 되면 하트 아이템이 바로 튀어나와서 획득하며 회복할 수 있게되죠. 자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낯선 지지배들과 경쟁을 하여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했습니다 주인공에게 반한 녀석들은 영혼을 잃은채 둥둥떠다닙니다 이미 눈은 황홀한 하트로 변해져 있군요.그녀는 아직도 모자라 그렇게 해변가를 방정맞게 뛰어다닙니다.


하트를 꽉 채우게 되면 슈퍼파워소녀로 변신을 합니다. 이때는 뷰티타임이라는 새로운 게이지가 생기며 더욱 빠르게 꼬실 수 있습니다. 경쟁에서도 강력한 파워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뷰티타임이 모두 떨어지면 원래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엄청난 녀석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마치 피리부는소년 처럼 말이죠.



이제 해가 떨어졌습니다 꼬셨던 남자들은 모두 집으로 돌려보내야 하겠지요. 돌아가면서 점수를 남기게 됩니다 이것이 최종 스코어가 되는것입니다. 주어진 시간내에 최대한 많은 녀석들을 꼬셔버리면 더욱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죠. 이번 휴가 해변가에서 아무런 썸도 타지 못한 남성,여성분들을 위해 대리만족을 느끼시라고 찾아올렸습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지만요...


요즘 뱃살이 한강만해져서 그리 큰 자신감이 생기질 않는군요 내년을 기약해보아야 하겠습니다! 다음스테이지로 이어지지 않고 시간이 다 되면 바로 끝나버리는 짧은 플레이 타임에 다소 아쉬움이 남지만 이 또한 여러가지 시리즈가 존재하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래곤볼게임  (1) 2014.09.02
천공대전 2인용격투게임  (4) 2014.09.01
pc리듬게임  (0) 2014.08.30
박스헤드  (0) 2014.08.22
벽부수기  (0) 2014.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