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추성훈 딸 사랑이 앞머리 자르는 영상 편집 , 추사랑, 추블리 !!귀여워 ㅋㅋ

웃긴동영상/TV프로|2013. 11. 8. 12:16
반응형

추성훈 딸 사랑이 앞머리 자르는 영상 편집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단막으로 진행 된 엄마 없이 아빠 홀로 아이를 보는 프로이다. 이번에 새로 고정 프로그램으로 발탁되어서 더욱 기쁘다 , 사랑이를 또 볼 수 있으니 마음이 기쁘다ㅋㅋㅋ

 



 



*동영상 있음 사랑이 동영상 추사랑 동영상

 

오늘은 사랑이가 추성훈과 함께 머리자르는 날 , 아빠가 앞머리 짧게 잘라달라고 함

미용사 : 어때요?

추성훈 : ㄴㄴ 더 짧게

 

그래서 자르고 또 자르고

 

뜨헉...아..아빠?

 

 

 

 

 

!!!!!!!!!!!!!!!!!!!!!!!!!!!!!!!!!!!!!!!!!!!

 

결과는 나라요시모토 ㅋㅋㅋㅋ 완전 닮았다 ... 너무 귀여운 사랑이 얼굴만 귀여운것이 아닌 하는 짓도 말 잘듣고 귀여움 ㅠㅠ 요즘애기들하고는 완전 딴판이다... 역시 가정 교육이 가장 중요한 것!!!

 

사랑이 앞머리 자르는 영상 ㅋㅋ

 

요즘 사랑이만 보면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잘 키울 자신있는데 ㅋㅋ 추성훈 엄청 부럽다 이쁜 부인에다가 귀여운 딸까지 ㅠㅠㅠ! 추블리! 츄블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