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게임

플래시게임/RPG|2014. 9. 16. 15:01
반응형




자신의 손으로 전국통일을 이끄십시오 바로 한국전쟁 게임을 통해서 말입니다. 한국전쟁 게임은 남북통일이 된 배경으로 평화롭던 대한민국의 반란군이 생기고 그 여파로 이번에는 남북이 아니라 도별로 모두 분단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어처구니 없는일에 분노를 느낀 영웅들은 제주도에서 다시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본래 플투군님의 원작을 모티브로 발톱깎이님이 제작을 한 작품입니다. 많은 게임 BJ들이 할 정도로 상당히 인기가 많고 지금도 지속되고 있는 것이 놀랍습니다.


화려한 그래픽이나 일러스트 캐릭터라든지의 소스는 첨가되어 있지 않지만 단순함에서 우러나오는 재미는 아주 쏠쏠합니다. 


따로 저장이 가능하여 이어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워낙에 스케일이 방대(?) 하기 때문에 한 타임에 클리어하려면 몇시간은 족히 걸리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 

나는 오늘부터 영웅이 되는것입니다 나의 이름을 적어놓고 나라의 이름을 정합니다. 한국의 새로운 주인이 되기 위해 서로 싸우는 영웅들이라고 아주 국어책같이 친절한 부제가 존재하네요.




PD대정령님의 한국전쟁 게임 플레이 동영상


점령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두 지역에서 세금을 입수할 수 있는데요 . 한번에는 불가능하고 번갈아 눌러져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하나일때와는 비교도 안되게 예산이 잘 모입니다 . 이것을 이용해 또 연구를 하고 군사력을 늘려 대한민국을 통일 하는 영웅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 타임은 상당합니다 너무 단순하게 표현되어 처음에는 실망하였다가 어느새 빠져드는 자신들을 발견하시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모자르다면 저장해두었다가 나중에 여유가 있을때 다시 불러와서 하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하네요.



'플래시게임 >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배전쟁  (6) 2014.09.29
좀비주식회사  (0) 2014.09.25
잭스미스 무기만드는게임  (1) 2014.09.11
수술게임  (7) 2014.08.24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0) 2014.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