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vs블리치1.9

플래시게임/액션|2014. 6. 14. 05:00
반응형




새로운 버전으로 찾아온 나루토vs블리치1.9입니다. 이전버전과의 어떤 차이점이 있나 살펴보기는 했으나 워낙에 조금씩 업데이트 되는 바람에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럼 나루토vs블리치1.9버전을 한번 훑어보도록하죠. 메인화면은 이전과는 전혀 달라지지 않는군요? 단지 v1.9라는 것만 적혀 있을뿐입니다. 2버전대로 진입하게 되면 아마 바뀌길 기대해봅니다. 게임성과 퀄리티에는 조금 맞지 않는듯



과연 이번 버전에서는 무엇이 바뀌었을까 살펴보았습니다만 , 상단 우측에 캐릭터가 2개에서 3개로 하나 추가되어있군요. 원래 부터 사스케가 없었었나요?... 그 유명한 지지대 캐릭터가 없었다니 눈치를 못챘군요.그리고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중국 서버를 인용하기 때문에 게임 로딩이 다소 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1회만 로딩이 끝나면 다음 부터는 순조롭게 플레이 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버전이 올라갈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이 많은 녀석들을 다 해보지 못했는데도 말이죠.



사스케의 합류로 나루토 라인이 좀 더 보강이 되었습니다.그나마 유명인 다섯 손가락 안에 뜨는 녀석이라 얼마나 많은 이점을 주었는지 주목해봐야 겠습니다.




사스케의 필살기는 2종류고 서포터를 이용한 기술이 1개가 있습니다. 우선 나루토를 상대해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도 안성맞춤입니다. 중국팬게임이긴 하지만 중국 답지 않게 상당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지요 게다가 프레임이나 음성지원도 거의 완벽수준에 가깝습니다. 아마 애니메이션에서 따온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플레이 동영상

직접 플레이한 동영상입니다 예전에는 잘했었는데 오랜만에 하니까 익숙치가 않아서 계속 엉뚱한 곳에 기술을 써대는군요. 하지만 열심히 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바뀐점들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된점은 사스케뿐이 아니라 나루토도 강화되었습니다. 각성 나루토라고 불리워도 될 것 같군요 복장도 애매하게 바뀐듯 한데요 여러분이 보기에는 어떠신지요? 서포터의 필살기를 사용하는 것보단 메인을 응용하는게 좀 더 효과적인듯 합니다.


나센칸같은 스킬의 애니메이션도 한층도 과격해지고 멋드러지게 전환되었습니다.상대가 필살기를 사용할때는 L키를 이용한 대시 회피기를 사용하면 왠만한 필살기들은 손쉽게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지붕 같은 지형을 이용하여 타겟팅에서 아예 벗어나기도 가능하지요. 이중 점프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컴퓨터의 인공지능이 그다지 높은 난이도가 아니기에 어린분들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수준입니다. 오히려 요즘은 나이게 관계 없이 어린 꼬마들도 모든 분야에서 한 실력하더군요 무서운 세상입니다. 







'플래시게임 >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말게임 - 병맛게임  (0) 2014.06.18
언투다이2012 좀비게임  (0) 2014.06.15
아빠와나 무적모드  (0) 2014.06.12
나나카크래쉬 - 오타쿠날리기  (4) 2014.06.11
슈퍼마리오63  (0) 2014.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