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스타파이팅3.3

플래시게임/액션|2014. 7. 30. 17:11
반응형



오늘 준비한작품은 애니메이션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대난투를 벌이는 코믹스타파이팅3.3입니다. 기존 작품보다 뭔가 많이 퀄리티가 높아진듯 합니다. 코믹스타파이팅3.3은 원피스와 나루토, 유희왕 그리고 테니스의 왕자 , 드래곤볼 등 어마 무시한 영웅 캐릭터들의 총 집합하여 자신들의 기술들을 뽐내는 격투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에 대해 다소 아쉬운점은 1:1 대난투 방식이 아닌 , 졸병들 소위 잔챙이들을 먼저 처치한 후 그제서야 영웅이 슬금슬금 기어나옵니다. 일대일 대전격투 방식이었다면 이 많은 캐릭터들의 한자리에서 전부 볼 수 있는 광대역 스케일이 될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많은 캐릭터들을 모아 놓아도 자신이 고른 할바에는 그 많은 것들이 다소 낭비된다고 생각되면 안타깝네요 차라리 태그 방식이라도 추가해주었으면 좋았을것을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그래도 나름대로의 재미가 있기 때문에 한번 플레이를 먼저 해보도록 합시다.


수많은 캐릭터들이 깔려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무슨 상점 같은 개념도 있던데 전투에서 이겨 얻는 크레딧으로 구매하는 것인것 같습니다 아직 거기까지는 해보질 않았네요. 다소 로딩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넘어 가니깐 그정도는 참아주셨음 좋겠네요 이 시리즈에서 항상 등장하는 잔챙이들이 수 없이 나옵니다. 


조작방법으로는 J=기본공격 K= 점프 L= 대쉬 입니니다. U는 1차 필살기 I는 밀쳐내는 필살기입니다. 필살기를 이용할 떄는 반드시 기가 필요합니다.


특수기술을 사용하면서 적을 공격받기만 하면 자동으로 기는 모입니다. 스킬과 공격을 적절히 사용하면 거의 무한대로 활용할 수 있죠 단순한 키 하나만으로 필살기가 나간다는 것은 매우 간단한 조작법이라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커맨드 입력 방식 보다 별다른 조작방법 없이 손쉽게 모든 기술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크게 마음에 듭니다. 


잔쟁이들을 모두 해치우고 나니, 드디어 진짜 상대인 원피스의 루피가 등장합니다. 그렇게 강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한 적 보스격으로 등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몇번의 콤보 공격으로 루피는 무방비 상태가 되어 버려 순식간에 해치울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은 배틀 모드 였습니다. 조금 싱겁게 끝나는군요. 다시 마인부우를 골라서 이번에는 서바이벌 모드로 시작을 했습니다. 서바이벌 같은 경우는 나의 캐릭터가 체력이 완전히 바닥 나기전까지의 얼마나 많은 점수를 얻는냐를 하는 일명 디펜스 모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는 잔챙이들을 일일이 꿀밤을 먹일 수가 없어 가차 없이 에네르기파를 날려줍니다. 맞는소리가 아주 찰지군요. 그와중에 다시 기가 회복이 되었습니다.


가만 보니 저기 조로 누워있군요. 에네르기파를 맞는 대중들 속에 섞여 있었나 봅니다. 이렇듯 계속적으로 모스 캐릭터는 등장합니다. 별로 신경쓸정도는 아닙니다. 에네르기파 말고도 적들이 많이 붙은 상태에서 I키를 이용하면 주위의 모든 적들을 공중으로 밀쳐낼 수가 있습니다. 두개를 동시에 사용도 가능하니거의 무한대로 할 수 있죠 이게 은근히 재미있더군요


꽤나 많은 적을 무찌르고도 나의 캐릭터의 체력은 점점 줄어만 가다가 이제 불과 한대 분량만 남았습니다 적으로 나미를 만났는데 결국엔 잔챙이의 주먹질에 저세상을 가버리는 군요. 별로 기대를 안했으나 손에 땀을 쥐며 집중하여 플레이를 했네요 새로운 재미입니다. 





'플래시게임 >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룡게임  (0) 2014.08.08
해피휠스  (2) 2014.08.01
해피힐스2  (0) 2014.07.30
탱크게임  (0) 2014.07.28
종이비행기날리기게임  (4) 2014.07.28

댓글()